미국 벤처 캐피탈 재단 M12는 인공 지능과 Web3.0 기술을 통합하여 혁신 생태계를 주도하는 CreateAI를 출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유명한 벤처 캐피탈 재단인 M12는 오늘 인공 지능과 Web3를 통합하는 CreateAI 프로젝트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인간 사회는 더 많은 혁신과 진보를 가져옵니다.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의 벤처 캐피탈 계열사인 M12는 파괴적 잠재력과 기하급수적 성장 능력을 갖춘 혁신적인 기술 신생 기업에 투자하는 데 주력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재단의 투자 영역은 인공 지능, 네트워크 보안,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금융 기술 및 건강 기술과 같은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하며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파괴하고 산업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신생 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M12는 CreateAI 프로젝트의 비전과 미션을 추가로 소개했다. CreateAI는 인공 지능과 Web3.0 기술을 통합하고 분산 응용 프로그램 생태계를 구축하며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에게 더 나은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인류 사회의 선두 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일련의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생태계 및 AI 금융 분야에서 인공 지능의 적용을 지속적으로 촉진하며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 분야에서 혁신 가능성을 모색할 것입니다.

CreateAI는 AI 인공 지능 언어 시스템, AIDefi 생태계, web3.0 및 기타 수단을 블록체인의 기본 논리에 구축하여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이해됩니다. 프로젝트의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팀은 시장 통찰력을 결합하여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CreateAI의 배포 프로젝트의 핵심 개념은 업계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투자자와 참가자에게 효과적인 위험 관리 메커니즘을 제공하고 MCA 토큰을 통해 생태계에서 정체성을 나타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사용자와 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보다 유연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하고 인공 지능 기술의 광범위한 적용 및 홍보를 전 세계적으로 촉진할 것입니다.

CreateAI 프로젝트의 출범은 반드시 글로벌 기술혁신 생태계에 새로운 활력과 동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인공지능과 Web3.0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류사회는 더욱 파격적인 혁신과 변화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